티스토리 툴바



 너목들이 회를 거듭할수록 재밋어지네요..ㅎㅎㅎ 우리도 눈을보고 사람 마음을 읽을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ㅋ 너의목소리가들려 6회 다시보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수하로 인해 쌍둥이 사건의 실체를 알아버린 혜성..
그 실체를 밝히기 위해 혜성은 도연의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하는데..

너의목소리가들려 6회 다시보기 130620 너의 목소리가 들려 토렌트 6화

 

 한편 재판에서 변호사로서 해서는 안되는 일을 했다며 상덕에게 지탄을 받은 혜성..
그 말에 혜성은 한없이 의기소침해지고..
그런 혜성이 신경 쓰이는 두 남자.. 수하와 관우..
과연 혜성을 위로하는 건 누구일까?

 

너의목소리가들려 6회 다시보기 130620 너의 목소리가 들려 토렌트 6화

 

그럴경우 유죄를 받은 다른 한쪽도 반드시 죄를 자백하게될거라 생각한

도연과 혜성의 작전대로

서로가 서로를 고발하는 그런 사태가 발생하게된다...

법은 지키는게 아니라 이용하는거라고 큰소리는 쳤지만

결국 그법에 걸려들어 자기들이 이용을 당한겪이 되었으니

(선 무당이 사람 잡는다고...법에대해 완전히 알지못한 댓가를 치루는구나 ..)

 

너의목소리가들려 6회 다시보기 130620 너의 목소리가 들려 토렌트 6화

 

모든 증거는 다 없어졌지만 서로가 서로의 죄를 자백하면서 둘다 죄에 사술에 걸려들게된다

쌍둥이 형제가 살인을 할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동생의 여자친구가 편의점 주인에게

성폭행을 당한데서 비롯된 복수로인한 살인이었는데 그 주인공의 여자 친구의 애통함만 남긴채

두 쌍둥이 형제의 재판은 일단 일단락되는듯싶다 ....

 

너의목소리가들려 6회 다시보기 130620 너의 목소리가 들려 토렌트 6화

 

'너의 목소리가 들려' 는 총 16부작으로 회가 거듭할수록 드라마의 재미와 흥미가 더해가네요^_^*

그래서 시청률 또한 같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죠!ㅎㅎ

 



[트렌드 핫이슈/다시보기] - 너의목소리가들려 5회 다시보기 130619 너의목소리가들려 토렌트 5화 고화질 HDTV

 

[트렌드 핫이슈/다시보기] - 상어 8회 다시보기 130618 상어 토렌트 18화 고화질

 

[트렌드 핫이슈/다시보기] - 구가의서 22회 다시보기 130618 구가의서 토렌트

 

[트렌드 핫이슈/다시보기] - 상어 7회 다시보기 130617 상어 토렌트 다운



Live streaming video by Ust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