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에 갑자기 둘이 많이 나오는건 뭘까요? 해태에게도 한줄기 희망이 ㅋㅋ 윤진이 삼천포 터미널때 처럼
이번엔 나정이가 해태집에 놀러가서 갑자기 또 무슨 사랑전선에 지각 변동이 생길 에피소드가 있나봐요, ㅎㅎ
첫사랑은 이루워지기 힘들다는 정설 입증 하는 걸까요? 나정이의 첫사랑 레기 칠봉이의 첫사랑 나정
이젠 나정이커플 찾는거 진짜 포기해야 겠어요 정말 모르겠음 `"'해태도 잘 됐으면 좋겠어요 ㅎㅎ

일단 이 드라마의 기획초기엔 큰틀이 그어집니다. 설계와 마찬가지로 드라마의 기획엔 일단 기본적으로 과정을 그리는것이
아니라 초반 중반 종반으로 기본적은 틀이 만들어집니다.
그 처음과 끝의 인물은 쓰레기와 나정이로 만들어졌을겁니다. 에이 아니야 결말은 몰라 라고 할수 있잖아..라고도 못합니다.
그러면 그것은 작가가 기본도 모르는 초짜죠.....
남매로 자란 두 남녀가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여러가지 사건과 인물들과의 사건 사고등을 거치면서
종장엔 서로의 존재를 더욱 확고히 느끼며 결말을 가져가는것이죠.
칠봉이 해태 삼천포 빙그레 윤진이는 그 사건사고의 범위에 들어가면서 나레기 커플이 이루어지는 그 과정들에
개입을 하며 드라마는 진행이 됩니다.응답하라1994 9회 다시보기 즐감 131115 응답하라1994 토레트 토도우 10회 예고

나정이 결혼식 장면에서 신랑측 부모님들이 시골삘이 나던데
그럼 씨레기 해태 방그레 삼천포 아님? 삼천포는 대만이꺼 됐고
삼천포가 예식사회자로 나오는거 보면 친구결혼식이지 않을까?
그럼 해태 빵그레인데 대사 중 신랑보고 훤칠하다고하는거 보니까
방그레 보다는 해태가 더 가깝지 않음? 다음 10회 예고 잠깐 보니까
이제부터 해태도 나정 러브라인으로 엮는 장면도 보이던데 작가에 버라이어티함좀 보소.....

쓰레기는 영원한 나정에 오빠로 남을거 같은 예감이고 칠봉이는 가심시린 첫사랑으로 남을거 같고..........
해태하고 빵그레 중 누군겨...... 만약 해태로 결말이 지어진다면 앞으로 나정과 해태 러브라인에
상당한 수준의 스토리가 가미 되지 않으면 씨레기와 칠봉이 팬들은 용납못할듯 앞으로가 더 재밌어 지겠구먼....
초반에 삼천포가 나정이 매직아이 도와주려던 칠봉이에게  밥먹으라고 하며 부를때 재봉아~ 라고 했다
중간에 가출한 빙그레동생이 호프집앞에서 칠봉이를 만났을때 어! 쭌이형~ 이라고 했다
7화인가 8화에서 신랑에 대한 이름이 나오는데 신랑 김재준씨라고 했다 
.. 라는 것은 .. 라는 것인데 이렇게 빨리 그리고 쉽게 정답을 밝힐리는 없다는 가정하에 작가님께서한번 정도 더 꼬아주시기를 바래본다
물론 납득할만한 내용으로 :)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고 써있는데 그럼....드디어....
내일 응답하라1994 10회에서 쓰레기의 마음도 알수있는건가요???!!!!!!!
예고편보니까 해태도 쪼매 많이 나오고ㅠㅠ
칠봉이도 좋아한다고 고백하는거같고ㅠㅠ
남편이 누군지 정말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ㅠㅠㅠㅜ
이래서 하루하루 응사에 미쳐가고잇어요...
갠적으로ㅜㅜ나레기커플 사랑합니다... :)

내가 94학번, 올해39살이라 그런지 하나하나가 다 내 이야기같습니다..
한살차이인 남편과 94년을 함께하지 않았음에도 이 드라마를 보며 서로의 추억을, 기억을 이야기하며 볼수 있어 좋네요^^
다른 드라마와 달리 내 이야기를 하고, 내 추억을 기억하게 하는 응사가 있어 울고, 웃고, 가슴으로 보고 있습니다~





Live streaming video by Ustrea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