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응급남녀 19회 다시보기 를 한고 느낀점은...

 그간 17회까지 진희의 애매모한 태도 때문에 그리고 초절정 삼각관계를 그려서 짜증이 많이 났었는데
18회에서 제대로 틀을 만들어 주시더니 9 회에선 드디어 속시원하게 가슴을 뻥 뚫어 주시네요
오작교 역할 해준 국이야 이쁘고 고맙다 창민이 오늘도 멋졌어요 진희야 이쁘다
두사람 행복한 신혼생활 멋지게 시작하길~~ 마지막 장면 압권이였습니다ㅎㅎ

응급남녀 19회 다시보기 즐감 140329 응급남녀 19화 토렌트 토도우 20회 예고

 갑자기 오진희캐릭터가 이상한이유를 알겠네 갑자기어장관리녀 가됬음
국천수가 일부러 오창민있다고 쌀쌀하게 대했는데 그모습에 오진희는왜 씁쓸해함?이해안가네
오창민좋아서 갔는데 국천수가 좀 쌀쌀맞게대하니까
왜 나한테 이러면 안된다는표정이여 어장관리하는것도아니고ㅋㅋ
국천수캐릭이 좀인기있다 싶으니까 오진희 오창민 국천수로 질질끌다가
결국이렇게됬네 국천수캐릭이 동네 북이네 ㅉㅉ

 오늘 진희의 모습은 실망스럽지만 작가님 의도를 모르니  그냥 넘깁니다..ㅡㅡ
분명 진희는 국칲앞에서 안쓰럽고 걱정하고 신경쓰는 모습이었어요..
지혜와의 대화를 뒤에서 듣곤 놀라기까지 했구요.. 국칲과 대화하면서 눈물도 살짝 고였는데..
이건 국찌니 커플 응원하는 팬들에게 작은 희망고문 같은 느낌입니다.
창민이완 오랜 친구같은 편안한 분위기.. 국칲이 퉁명스럽자 또 신경쓰는 진희..
진희의 마음은 동정인가요 연민인가요? 사랑인가요?

 알몸?으로 추정되는 베드신은 정말이지.. 끝났구나 싶네요.
오부부 응원하는 팬들은 아주 좋아했겠지만
진희의 과잉 친절과 관심으로 국칲만 바보됐습니다.
제 생각대로는 국칲..그 교수땜에 병원 떠나는 거 같던데.. 정말 국칲 보내실건가요?
국칲 그렇게 맘고생하는데 작가님이 만드신 캐릭턴데 이대로 찌질남 만들어서 보내버릴건가요..아니죠? 아니시죠..

 이제 2회 남았는데 국칲도 진희랑 정리의 시간이 필요하잖아요..
고백후 진희의 마음도 저흰 알아야 되잖아요..
국칲 떠나는데 진희 맘 아파하며 공항 뛰어가고
둘이 되나 두근거리며 보는데.. 진희 그동안 감사했습니다..이러면서 또 뒷목잡게 하실건가요..
짱돌짱돌!! 폰만 맨날 들여다보는거 말고 고백이라도 하고 보내주세요.
진희 받아들이려고 아버지랑도 화해하려고 노력한 국칲인데..
늘..속으로 삼키고 그냥....하고 쓴웃음 짓게 하실건가요.. 속상해요 증말..ㅠㅠ

 최진혁이라는 배우, 상속자들 때 처음 보고 이번에 응급남녀 보면서 연기력이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평소에는 그냥 좋다는 느낌이 전반적이었는데 청진기 씬에서 송지효씨 심장소리 들으면서 눈빛이 미세하게 움직이는 것조차 진짜 너무 감정처리가 좋은 것같더라구요. 정말 오창민의 마음이 느껴지는 것같았어요.
다른 제스쳐나 스킨쉽, 멘트도 아니고 눈빛 움직임만으로 설레는 느낌을 받게 해주는 배우 드문 것같아요.
응급남녀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잘보고있습니다.
최진혁씨 곧 입대한다는 기사도 접했는데 빠른 시일안에 또 새로운 작품 하시면 애청해보겠습니다

응급남녀 19회 다시보기 즐감 140329 응급남녀 19화 토렌트 토도우 20회 예고 





Live streaming video by Ustream




티스토리 툴바